피시방 혜택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시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 하여 조치 받으세요
프로그램을 로그인 하시고 프리미엄 혜택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시

프로그램 종료 하시고 고객센터로 연락 하여 말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검색
1 ★ 일반 지피방 사용 방법 안내 ★ [NOTICE]
2 ★ 원격 피시방 사용 방법 안내 ★ [NOTICE]
3 ★원격피시방 화질이 낮거나 창이 너무 작아서 불편 하신분들 셋팅법★ [NOTICE]
4 ★★★ 프리미엄 피시방 가맹점 모집중 ★★★ [NOTICE]
5 ★★★카드 결제 오류시 확인사항 (에러=상점아이디 정보가 없습니다) [NOTICE]
6 프로그램 오류 및 에러코드 발생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021-06-19
7 원격피시방 서비스 가격 안내 2020-01-10
8 ■■■ 프로그램 사용시 주의 사항 ■■■ 2015-08-29
9 ■■■ 주의사항 ■■■ 프로그램 이용시 10분 이상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5-08-29
10 프로그램 종료시 꼭 로그아웃 버턴을 눌러 종료 하시기 바랍니다 2015-08-29
11 ■■■ 상담시 가입 하신 연락처와 연락주신 번호가 같아야 정확한 상담이 가능 합니다 ■■■ 2015-08-29
피시방 혜택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시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 하여 조치 받으세요 2011-12-12
13 ■■■ 구입하신 시간의 유효기간은 3개월 입니다 ■■■ 0000-00-00
  


 
...

고객센터:   010-3236-6648 (24시간)     |    구버전 접속기:  v1152 다운로드   v1180 다운로드    |      백신 (알약) 다운로드     AnyDesk(원격지원)      |     이용약관   (fw46)   (drv)

상호: 에즈링크   | 대표이사: 조영진  |   사업자등록번호: 121-09-40205   |  통신판매번호: 제2013-인천남동구-0368호
소재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285-2   |  개인정보책임자: 조영진   |  CopyRightⓒ ip24. All Right Reserved.